나누고 싶은 이야기

Home 연구소소개 나누고 싶은 이야기

게시물 검색
제 4회 다솜이 이른둥이가족캠프를 잘 마쳤습니다.
청소년과 놀이문화연구소 조회수:2684 1.241.63.180
2012-05-21 00:39:00

연구소는 지난 5월 19일 - 20일(1박 2일) 양일간
교보생명과 아름다운 재단이 함께 올 해 4회째를 맞은 ‘다솜이 작은 숨결 살리기’ 사업과 협력하여  다솜이 이른 둥이 가족캠프를 진행했습니다.


1) 이른 둥이는 미숙아의 새 이름으로 2.5KG미만 또는 37주 미만으로 태어난 아기들로 다솜이 작은 숨결 살리기는 이른 둥이의 소중한 숨결을 지키는 일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2)  추첨된 ‘다솜이 작은 숨결 살리기’의 가족회원 25가족과 함께 서울 도봉숲속마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3) 전국재, 우영숙 박사님과 연구소의 많은 지도자들이 함께 한 이번 캠프는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들을 통해 서로가 행복하고, 사랑을 나누는 축제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부부가 서로를 더욱 더 깊이 이해하고, 관계가 깊어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른 둥이 친구들과 형제들, 부모님들, 그리고 지도자들이 한 데 어우러져 진실된 사귐을 가진 특별한 캠프였습니다.


4) 대학생, 휴가를 내고 온 직장인, 어머님, 그 밖에 다양한 자원지도자들이 부산, 포항, 경주, 서울, 경기, 대구 등 전국에서 순수한 마음으로 모여 함께 했습니다. 이른 둥이 가족들은 소감문에 대부분 열정적이고 정성스럽게 가족들을 대하는 지도자들의 사랑에 감동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남겨주기도 했습니다. 일년 전에 만난 지도자 이름을 기억해주며 이번 캠프를 손꼽아 기다렸다는 친구의 이야기가 가슴 깊이 남아있습니다. 고맙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한 지도자들,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